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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IL_250228_2] 언리얼 엔진 컷씬(시퀀스 플레이어) 만들기
raindrovvv
2025. 2. 28. 23:44
💭회고
2025.02.28 - [Dev./UE 언리얼 엔진] - [TIL_250228_1] 언리얼 엔진 파티클과 사운드로 몰입감 있는 게임 연출하기
[TIL_250228_1] 언리얼 엔진 파티클과 사운드로 몰입감 있는 게임 연출하기
💭회고오늘은 게임의 몰입감과 품질을 결정하는 요소인 '파티클 효과'와 '사운드 효과'를 CPP로 구현하는 법에 대해 복습해보았다. 🗺️마인드맵📒학습 내용게임 이펙트의 중요성AAA급 게임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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🗺️마인드맵
🔗참고 링크
https://m.blog.naver.com/chvj7567/222763211445
언리얼(Unreal) - 레벨 시퀀스(Level Sequence)
레벨 시퀀스를 통해 애니메이션을 작동시키는 방법을 알아보겠다. 트리거에 닿으면 문이열리고 트리거를 벗...
blog.naver.com
https://beeslog.tistory.com/187
231026 시네마틱 시퀀서 연출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5.0/ko/cinematics-and-movie-making-in-unreal-engine/ 시네마틱과 시퀀서 시퀀서는 언리얼 엔진의 멀티 트랙 에디터로, 시네마틱 시퀀스를 실시간으로 제작하고 미리보는 데 사용됩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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